NEWS

배우 유오성, 롯데카드 무브컬쳐 “거장vs거장_샤갈, 달리, 뷔페 전" 오디오가이드로 전시 해설 참여

작성자 : 관리자 l l 조회수 : 557



배우 유오성, 롯데카드 무브컬쳐거장vs거장_샤갈, 달리, 뷔페 전


오디오가이드로 전시 해설 참여



(사진 :: 제이콘컴퍼니 제공)


배우 유오성이 오는 6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컬쳐 <거장vs거장_샤갈, 달리, 뷔페 전>의 작품 해설 오디오가이드 목소리로 전시에 참여한다. 소속사 ㈜제이콘컴퍼니(대표 유주영)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에 지원 사격을 나선 것.


녹음 전 꼼꼼하게 작품을 살펴본 배우 유오성은 15일 특유의 중저음으로 샤갈, 달리, 뷔페의 주요작품 서른점의 전시 해설 녹음을 마쳤으며, 특히 3인의 거장 중 베르나르 뷔페의 작품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본인도 모르게 작가의 쓸쓸한 감성이 느껴진다며 개성 강한 3인 거장의 작품들을 어서 전시장에서 확인하고 싶다는 기대를 표현했다.


이번 전시는 평생을 작품 활동에 헌신하며 독특한 예술언어로 세상과 소통한 ‘마르크 샤갈, 살바도르 달리, 베르나르 뷔페’의 작품을 한 데 모은 국내 최초 그룹 전이며, 작가 3인의 회화, 조각, 판화, 드로잉 등 총 128점과 함께 이들의 삶과 작품세계를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작가 인터뷰, 작업영상 및 사진과 소품 등을 선별하여 전시한다.
전시는 오는 6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및 티몬(www.ticketmonster.co.kr)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롯데카드 결제 시, 20% 할인)


한편 배우 유오성이 출연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KBS2, 연출 박현석, 차영훈, 극본 이경희)는 7월 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