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목숨을 담보로 한 섬뜩한 놀이 <혼숨> 10월 개봉 확정! 심장을 조이는 티저포스터 공개!

작성자 : 관리자 l l 조회수 : 267

10월 개봉 확정!


목숨을 담보로 한 섬뜩한 놀이가 시작된다!”


<혼숨>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2016년 가장 트렌디한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섬뜩한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제작: ㈜무비스퀘어 | 제공: ㈜제이콘컴퍼니 | 공동제공: ()누누파트너스 ()창조투자자문 | 배급: ㈜프레인글로벌 | 감독: 이두환 | 주연: 류덕환, 조복래]


 


“이제 너도 같이 하는 거야


온라인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혼자 하는 숨바꼭질괴담 본격 영화화!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 티저 포스터 공개!























영화 <혼숨> '혼숨' 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리얼 미스터리 공포.

10월 개봉을 확정 지은 <혼숨>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류덕환과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조복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갈라진 배를 붉은색 실로 꿰매 놓은 새하얀 곰인형의 섬뜩한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목숨을 담보로 한 섬뜩한 놀이라는 문장은 소재이자 제목인 혼숨괴담을 한줄로 설명하며 강력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이제 너도 같이 하는 거야라는 카피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려, 죽음의 놀이 혼숨의 세계에 빠져드는 듯한 두려움을 느끼게 만든다. 이처럼 포스터 만으로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과 영화에서 펼쳐질 괴담의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혼숨> 티저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혼숨괴담은 혼자 하는 숨바꼭질의 줄임말로, 영혼을 불러내는 강령술의 일종이다. 일본에서 처음 시작된 이 저주의 놀이는 온라인 상에 수 많은 사례와 믿기 어려운 인증 사진 등으로 네티즌들을 공포에 몰아 넣었다. <혼숨>에서 류덕환은 레전드 방송을 위해 죽음의 생방송을 시작하는 공포 전문 ‘BJ 야광역할로 변신하여 BJ 특유의 개성 넘치는 말솜씨는 물론, 극도의 공포감에 사로잡힌 인물을 완벽 소화했다. 조복래는 괴담보다 무서운 건 시청률 하락, 절대 카메라를 놓지 않는 방송 제작자 PD’로 분해 방송 외에는 관심 없는 시니컬한 캐릭터를 그만의 스타일로 완성해냈다.


 


실시간으로 혼숨괴담의 실체를 추적하며 몰입도 높은 공포감을 선사할 영화 <혼숨>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