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혼숨>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류덕환의 아프리카TV 레전드 공포 방송이 시작된다!

작성자 : 관리자 l l 조회수 : 432

아프리카TV 레전드 공포 방송의 시작!


혼숨괴담의 실체가 실시간으로  밝혀진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네티즌을 공포로 몰아넣었던혼숨괴담을 소재로 한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이 실제인지 허구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생생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제작: ㈜무비스퀘어 | 제공: ㈜제이콘컴퍼니 | 공동제공: ()누누파트너스 ()창조투자자문 | 배급: ㈜프레인글로벌 | 감독: 이두환 | 주연: 류덕환, 조복래]



허구인가 실제인가! 절대 멈출 수 없는 저주의 생방송!


혼숨괴담으로 사라진 여고생 실종 사건의 실체가 밝혀진다!


숨 막히는 긴장감과 극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혼숨>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혼숨>혼숨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리얼 미스터리 공포를 다룬다.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구축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류덕환과 탁월한 연기력과 개성있는 외모로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조복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가장 먼저 "이 영화는 아프리카TV <야광월드> 실제 방송을 소재로 제작 되었습니다"라는 붉은색 문구와 의문의 존재에 의해 갑자기 사라지는 여고생의 모습이 생생하게 보여지며, 영화 <혼숨>이 실제인지 허구인지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뒤이어 레전드 방송을 위해 죽음의 생방송을 시작하는 공포 전문 ‘BJ 야광’(류덕환 분)이 여고생 실종 사건을 파헤치는 생방송을 예고하자, 열광하는 네티즌들의 실감나는 반응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한편, 여고생이 실종되고 난 후 폐허가 되어버린 독서실을 찾아간 ‘BJ 야광이 장난스럽던 처음과 다르게 괴담의 실체에 다가갈수록 점점 공포에 질려가는 모습이 수 십대의 카메라를 통해 사각지대 없이 생중계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전한다. 특히, 의문의 존재를 맞닥뜨린 ‘BJ 야광에게 우리 지금 이거 찍은 거 맞지?”라고 소리 지르는 방송 제작자 PD’(조복래)의 광기 어린 목소리는 랭킹 순위를 위해 광적으로 변해가는 두 사람의 갈등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화면이 암전되고, 찾았다고 속삭이는 섬뜩한 목소리는 예고편이 끝난 후에도 계속되는 공포의 여운을 남긴다.



이처럼 실제 화제가 되었던 괴담의 실체를 개인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추적하며, 마치 실제 사건을 지켜보는 듯한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혼숨>은 오는 10 2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