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혼숨> 30초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120만뷰 돌파! 네티즌 심멎 주의보 발동!

작성자 : 관리자 l l 조회수 : 361

30초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120만 돌파!


리얼 미스터리 공포로 네티즌 심멎 주의보 발동!



네티즌을 공포로 몰아넣었던혼숨괴담을 소재로 한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SNS를 통해 30초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제작: ㈜무비스퀘어 | 제공: ㈜제이콘컴퍼니 | 공동제공: ()누누파트너스 ()창조투자자문 | 배급: ㈜프레인글로벌 | 감독: 이두환 | 주연: 류덕환, 조복래]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 30초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흥행 돌풍 예고!


아프리카TV혼숨놀이를 이용한 이색소재로 기대감 최고조!




귀신을 불러내는 일종의 강령술인 혼숨괴담을 소재로 아프리카 TV’ 개인 방송이라는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마치 실시간으로 공포의 실체를 마주하는 것과 같은 긴장감을 전할 <혼숨>30초 예고편을 공개한지 하루 만에 1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혼숨> 혼숨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리얼 미스터리 공포을 다룬다.



<혼숨>30초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진짜 진심 진짜야 진짜 무서워 나 지금 눈물 날 거 같애 화장실 여자애밖에 안 봤는데....이씨 무서워"(**), 혼자 하는 숨바꼭질!!! 이거 나 겁나 좋아했던 소재였는데보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덕환사마가 주인공이라니 게다가 요즘 유행인 1인 플렛폼 소재에 혼숨실화 예고에 별풍터지는거보소"(**), "이거 처음 후기같은거 읽었을 때 엄청 흥미로우면서도 너무 무서워서 계속 기억에 남았는데영화라니? 넘 궁금하다"(**), 아프리카티비 로고 보고 나서 영화 아닌 줄 알고 류덕환 닮았네 생각했다ㅋㅋㅋ(**)”, 헐 대박!! 내가 혼숨 그거 영화로 나오면 재밌겠다라고 몇번 말했는데 진짜로 나왔다"(**), 미쳤나봐… 이건 귀신영화인가..? 스릴러인가? 암튼 못볼거 알면서도 이건 왜 끌리냐(**) 등 류덕환의 실감나는 연기와 실제와 허구를 분간할 수 없는 공포감에 대해 폭발적인 기대평을 남기는 것은 물론, 앞다투어 SNS 친구 태그 릴레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공포 전문 ‘BJ 야광역할로 변신한 류덕환과 괴담보다 무서운 시청률 하락에 목매는 방송 제작자 PD’로 분한 조복래의 실감나는 연기가 더해지며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초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1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혼숨>은 오는 10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