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올 가을 유일한 한국 공포물 <혼숨>부터 <그물><춘몽><럭키>까지! 4색 매력의 한국 영화가 극장가 접수 예고!

작성자 : 관리자 l l 조회수 : 375

<혼숨>부터 <그물><춘몽><럭키>까지!


올 가을 극장가, 4색 매력 한국 영화가 접수한다!

네티즌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혼숨괴담을 소재로 한 리얼 미스터리 공포 <혼숨>부터 <그물><춘몽><럭키>에 이르기까지, 매력 넘치는 한국 영화 네 편이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제작: ㈜무비스퀘어 | 제공: ㈜제이콘컴퍼니 | 공동제공: ()누누파트너스 ()창조투자자문 | 배급: ㈜프레인글로벌 | 감독: 이두환 | 주연: 류덕환, 조복래]



<혼숨> 올 가을 유일한 한국 리얼 미스터리 공포!


심멎주의! 목숨을 담보로 한 저주의 방송이 시작된다!



다양한 장르의 한국 영화가 하반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영화는 <혼숨>이다. <혼숨>혼숨괴담과 함께 사라진 여고생의 실체를 추적하는 리얼 미스터리 공포를 다룬다. <혼숨>은 실시간 개인방송을 통해 네티즌들을 공포로 몰아 넣었던 실제 괴담 혼자하는 숨바꼭질의 실체를 추적하며, 마치 실제 사건을 지켜보는 듯한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강렬한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실제로 혼숨을 체험하고 난 뒤 후기를 남긴 네티즌들은 입을 모아 이건 단순한 놀이가 아니다. 무속인들도 꺼려할 정도의 지독한 강령술이다. 절대 따라 하면 안 된다라며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다. 인형을 매개로 귀신을 불러 보이지 않는 존재와 숨바꼭질하는 이 행위는 후기를 접하는 것만으로도 호기심과 공포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레전드 방송을 위해 죽음의 생방송을 불사하는 공포 전문 ‘BJ 야광역할로 변신한 류덕환과 괴담보다 무서운 시청률 하락에 목매는 방송 제작자 PD’로 분한 조복래의 실감나는 연기가 더해지며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물> “나를 북으로 돌려보내 주시라요남북현실을 한편의 드라마로 그려내다!


<춘몽> 세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하는 방법! 꿈처럼 펼쳐질 네 남녀의 이야기!


<럭키> “비밀의 키는 누구의 손에?” 취향 저격! 초특급 반전 코미디가 온다!



한편, 남북현실을 날카롭게 표현해낸 영화 <그물>은 배가 그물에 걸려 어쩔 수 없이 홀로 남북의 경계선을 넘게 된 북한 어부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견뎌야만 했던 치열한 일주일을 담은 영화이다. <그물>은 김기덕 감독이 전작과 달리 현실적인 메시지와 인물의 감정성을 앞세워 몰입도를 높인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류승범의 출중한 연기력이 더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세 남자가 한 여자를 향해 보내는 순애를 그린 <춘몽>은 예사롭지 않은 세 남자 익준, 정범, 종빈과 보기만 해도 설레는 그들의 여신, 예리가 꿈꾸는 그들이 사는 세상을 담은 영화이다. 모두의 사랑을 받는 예리와 그녀를 바라보는 세 남자의 오묘한 관계를 흑백 영상으로 담아내어 마치 꿈을 꾸는 듯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킬러 이야기를 그린 코믹 영화 <럭키>도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 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이다. 킬러가 무명배우로 바뀌는 상황을 코믹한 대사와 세련된 액션신으로 맛깔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이처럼, <혼숨>부터 <그물><춘몽><럭키>까지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한국 영화가 가을 극장가 접수를 예고한 가운데, 일본에서 처음 시작되어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성행한 저주의 놀이 혼숨괴담을 소재로 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혼숨>은 오는 10 27일 개봉한다.